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FW: 【 팔인치음악메일 】♡* 마음을 다스리는 글 *♡ You Needed Me / Anne Murray
    음악편지(자주포님의 선물) 2011. 11. 6. 14:04

     

    --------- 원본 메일 ---------
    보낸사람: "좋은글 아름다운 이야기 운영자" <kimyoung7022@hanmail.net>
    받는사람:
    날짜: 2011년 10월 29일 토요일, 03시 15분 12초 +0900
    제목: 【 팔인치음악메일 】♡* 마음을 다스리는 글 *♡ You Needed Me / Anne Murray




    Daum 카페

     
    【 팔인치음악메일 】♡* 마음을 다스리는 글 *♡ You Needed Me / Anne Murray
       좋은글 아름다운 이야기팔인치 ♬ 음악편지 cafe.daum.net/tmdtnqkd 
    You Needed Me / Anne Murray풍부함과 깊이있는 목소리가 매력적인 컨트리 가수[Anne Murray(앤 머레이)]는 캐나다 동쪽 끝의 아름다운 고장[Nova Scotia(노바 스코샤)] 태생으로 70년대와 80년대 초반[Country / Pop]크로스오버의 상징이라고 할 수있다.[Anne Murray]는 화려한 알토 목소리와 시대를 앞서가는 음악으로 여러 차례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AnneMurray]의 첫 1위곡은 가수 [Emmylou Harris(에밀루 해리스)]의 남편이자 제작자였던 [Brian Ahern(브라이언 아헌)]과 작업한 1972년작 [Snowbird]로 이 곡이 실린 앨범은 그 해 수 백만 장의판매고를 달성한다.이 곡 덕분에[Anne Murray]는 본격적으로 컨트리 음악을 시작하게됐으며[Anne Murray]의 오랜 음악 생활의 발판을 마련하였다.그리고 이 곡으로 [Kenny Rogers(케니 로저스)]나[Barbra Streisand(바브라 스트라이샌드)] 같은 인기 라디오스타 대열에 합류한다. 1990년대 중반에 캐나다 국영방송국에서 연말특집으로 캐나다를 소개하여 세계의 각방송국에 배포한 TV 프로그램 제목이[Nova Scotia & Anne Murray]로 캐나다 동쪽 아름다운 고장[Nova Scotia]의 경치를 배경으로 한시간 내내 들려주던 [Anne Murray]의 여러가지 아름다운 노래가기억된다. [Anne Murray]의 목소리는 다른 사람들이 도저히 흉내 낼 수 없는 풍부함과 깊이를 갖고있는 앨토이다. 음악에 있어서 훌륭한 실력을갖고 있음은 물론이고 1968년에 데뷔한 이래 현재에까지도 그 노래를 들을 때마다 받는 감동은 언제나 새롭다.특히 [You Need Me]는 1978년에 실시된 제21회그래미상 시상식에서 최우수 여성 가수상을 안겨 주었고 또한 국내에서도 가장 인기있는 애창곡이 되었다. 1981년 제23회 그래미상 시상식에서도 [Could I Have This Dance]로최우수 여성 컨트리 상을 받아 컴백후 두 번째 그래미상의 영광을 안았다. 컨트리 음악에 팝 감각을 혼합한[Anne Murray]의 노래는 지성미 넘치는 외모와 언제 어느 곳에서나 부담 없이 들을 수 있는 매끈한목소리로 인해 모든 남성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다. 해를 넘길수록 완숙미를더해 가는 그녀는 현재캐나다의 [Singing Sweetheart]라는 영광된 칭호를 받고 있는 최고의 여자 가수이다. - 웹 출처 -
     You Needed Me 
    I cried a tear, you wiped it dry내가 눈물을 흘리면 당신은 그 눈물을 닦아 주었어요I was confused, you cleared my mind 내 마음이 어지러우면 당신은 깨끗이 해 주었지요I sold my soul, you bought it back for me 내 영혼을 팔면 당신은 그 영혼을 다시 사 주었죠and held me up and gave me dignity나를 들어 올려주고 또 기품있게 해 주었지요somehow you needed me어떻게든 당신은 나를 필요로 했어요You gave me strength to stand along again 당신은 내가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To face the world out on my own again스스로 다시 세상과 맞설 수 있도록 힘을 주었어요You put me high upon a pedestal당신은 나를 높이 받들어 주었어요So high that I could almost see eternity  영원한 세계를 거의 볼 수 있을 만큼You needed me you needed me 당신은 나를 필요로 했어요 필요로 했어요And I can't believe it's you그리고 나는 그게 당신이라는 것을 믿을 수 없어요I can't believe it's true나는 그게 사실이라는 것을 믿을 수 없어요I needed you and you were there 내가 필요할 때면 당신은 그곳에 있었죠And I'll never leave그러므로 나는 절대로 떠나지 않을 거예요Why should I leave I'd be a fool 왜 떠나야 하나요 나는 바보가 될 거예요'Cause I've finally found 나는 마침내 나를 정말로 돌보아 주는 누군가를someone who really cares찾았기 때문이지요You held my hand when it was cold추울 때면 당신은 내 손을 잡아 주었어요When I was lost you took me home  내가 길을 잃으면 당신은 나를 집으로 데려다 주었지요You gave me hope when I was at the end 절망에 빠졌을 때 희망을 주었어요And turned my lies back into truth again 나의 거짓을 진실로 바꾸어 놓았죠You even called me friend 당신은 나를 친구라고까지 불렀어요You gave me strength to stand along again 당신은 내가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To face the world out on my own again스스로 다시 세상과 맞설 수 있도록 힘을 주었어요You put me high upon a pedestal 당신은 나를 높이 받들어 주었어요So high that I could almost see eternity 영원한 세계를 볼 수 있을 만큼You needed me you needed me 당신은 나를 필요로 했어요 필요로 했어요
        Anne Murray
              8" 自走砲
                어느 날 오후 풍경 / 윤동주
                창가에 햇살이 깊숙이 파고드는 오후 한 잔의 커피를 마시며 창밖을 바라본다 하늘에 구름 한 점 그림처럼 떠 있다 세월이 어찌나 빠르게 흐르는지 살아가면 갈수록 손에 잡히는 것보다 놓아주어야 하는 것들이 많다 한가로운 오후 마음의 여유로움보다 삶을 살아온 만큼 외로움이 몰려와 눈물이 왈칵 쏟아질 것만 같다  마음을 다스리는 글     복은 검소함에서 생기고덕은 겸손에서 생기며지혜는 고요히 생각하는데서 생긴다. 근심은 욕심이 많은데서 생기고재앙은 탐하는 마음이 많은데서 생기며허물은 경솔하고 교만한데서 생기고죄악은 어질지 못한데서 생긴다.눈을 조심하여 남의 그릇됨을 보지말고맑고 아름다움을 볼 것이며,입을 조심하여 실없는 말을 하지 말라. 착한 말 부드럽고 고운 말을언제나 할 것이며 몸을 조심하여나쁜 친구를 사귀지 말고어질고 착한 이를 가까이 하라.이익 없는 말을 실없이 하지말고내게 상관없는 일을 부질없이 시비치 말라. 부모에게 효도하며,어른을 공경하고덕 있는 이를 받들며,지혜로운 이와 어리석은 이를 분별하고모르는 이를 너그럽게 용서하라. 순리대로 오는 것을 거절 말고,가는 것을 잡지말며일이 지나갔음에 원망하지 말라.총명한 사람도 어두운 때가 있고계획을 잘 세워도 기대에 어긋나는 수가 있다. 남을 손상하면 마침내그것이 자기에 돌아오고세력에 의지하면 도리어 재앙이 따른다.조심하는 것은 마음에 있고지키는 것은 행동에 있다. 절약하지 않음으로써 집을 망치고청렴하지 않음으로써 지위를 잃는다. 그대에게 평생을 두고 권고하나니하찮은 일에도 조심하여놀라워하며 두려워 할 일이다. 위엔 하늘의 거울이 임하여 있고아래엔 땅의 신령이 살피고 있다. 밝은 곳엔 진리가 이어져 있고 어두운 곳엔 귀신이 따르고 있다. 오직 바른 것을 지키고 마음을 속이지 말지니조심하고 또 조심하라.【 좋은글 아름다운 이야기 】
                    Photo Gallery잔잔하고 아름다운 풍경
                      이 세상을 움직이는 힘은 희망이다.수확을 할 희망이 없다면, 농부는 씨를 뿌리지 않는다.이익을 얻을 희망이 없다면, 상인은 장사를 하지 않는다.좋은 희망을 품는 것은바로 그것을 이룰 수 있는 지름길이다 - 루터 -
                      You Needed Me / Anne Murray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