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FW: 【 팔인치음악메일 】♡* 손을 잡으면 마음까지 따뜻해집니다 *♡ It's My Life / Bon
    음악편지(자주포님의 선물) 2011. 11. 6. 14:04

     

    --------- 원본 메일 ---------
    보낸사람: "좋은글 아름다운 이야기 운영자" <kimyoung7022@hanmail.net>
    받는사람:
    날짜: 2011년 10월 28일 금요일, 02시 25분 26초 +0900
    제목: 【 팔인치음악메일 】♡* 손을 잡으면 마음까지 따뜻해집니다 *♡ It's My Life / Bon Jovi




    Daum 카페

     
    【 팔인치음악메일 】♡* 손을 잡으면 마음까지 따뜻해집니다 *♡ It's My Life / Bon Jovi
       좋은글 아름다운 이야기팔인치 ♬ 음악편지 cafe.daum.net/tmdtnqkd 
    It's My Life / Bon Jovi본 조비(Bon Jovi)는 1983년 결성된 미국 뉴저지 세어빌 출신 하드 록 밴드이다. 본 조비는 같은 이름의 리드 싱어인존 본 조비(Jon Bon Jovi; John Francis Bongiovi, Jr.), 기타리스트 리치 샘보라(Richie Sambora), 키보드 연주자데이비드 브라이언(David Bryan), 드러머 티코 토레스(Tico Torres) 및 현재 베이시스트 휴 맥도날드(HughMcDonald)로 구성되어 있다. 1994년 알렉 존 서치(Alec John Such)의 탈퇴 후 휴 맥도날드로 비공식교체된 점만 제외하면, 본 조비의 구성은 시간이 흐름에도 대부분 변함이 없다.여러 록 음악 작곡으로 이름을 알린 본 조비는 1986년 발표한 3번째 앨범 (Slippery When Wet)로 큰 명성을 얻었다.이후 쉼 없는 투어와 녹음으로 1980년대 후반을 보낸 뒤, 본 조비는 1990년 뉴저지 투어 후 활동 중단을 선언했고,그동안 존 본 조비와 리치 샘보라 둘은 성공적인 솔로 앨범을 발표했다.1992년 본 조비는 《킵 더 페이스》(Keep the Faith)로 복귀했다. 두 번째 활동 중단 이후 2000년 선보인 싱글곡(It's My Life)는 이들을 젊은 세대에게 성공적으로 소개시켰다. 본 조비는 2007년 앨범 (Lost Highway)에서의컨트리 장르와 같이, 그들의 음악에 다른 스타일들을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앨범 (The Circle)은미국에서 2009년 11월 10일 발매되었다.이들은 활동 중 11장의 스튜디오 앨범, 3장의 컴필레이션 앨범과 한 장의 라이브 앨범을 발표해 전세계적으로 1억3천만장의 판매고를 올렸다.이들은 50개국 이상에서 3400만이 넘는 팬들에게 2600회가 넘는 콘서트를 선보였고,2006년 영국음악 명예의 전당(UK Music Hall of Fame)에 등록되었다.또 2004년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에서 어워드 오브 메리트부문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존 본 조비와 리치 샘보라는 2009년 송라이터 명예의 전당에 등록 되었다. 이어본 조비는 2010년 로큰롤 명예의 전당 후보로 선정되었지만 등록되지는 못했다. - 다음 위키백과 출처 -
     It's My Life 
    This ain't a song for the broken-hearted 이것은 상심한 사람을 위한 노래가 아닙니다 No silent prayer for the faith-departed 믿음 없는 사람들을 위한 침묵의 기도도 아닙니다 I ain't gonna be just a face in the crowd 나는 군중들 속의 평범한 얼굴에 지나기를 원치 않아요 You're gonna hear my voice 당신은 나의 목소리를 듣게 될 것입니다 When I shout it out loud 내가 크게 소리쳐 외칠 때 It's my life 이건 내 인생입니다 It's now or never 그것은 지금이 아니면 아무것도 아닙니다 I ain't gonna live forever 나는 영원히 살지는 않겠지요 I just want to live while I'm alive 나는 단지 내가 살아있는 동안의 삶을 원할 뿐입니다 (It's my life)My heart is like an open highway 내 가슴은 마치 열린 고속도로 같아요 Like Frankie said I did it my way Frankie가 난 내 길을 갔다고 말한 것과 같이 I just wanna live while I'm alive 나는 단지 내가 살아있는 동안의 삶을 원합니다 It's my life 이것이 나의 삶입니다 This is for the ones who stood their ground 이건 그들의 삶의 자리를 지켜온 자들을 위한 것입니다 For Tommy and Gina who never backed down 절대 물러서지 않는 Tommy 와 Gina같은 사람 말이죠 Tomorrow's getting harder make no mistake 내일이 더 어려워지더라도 실수하지 말아요 Luck ain't even lucky 행운도 우연히 얻어지는 게 아닙니다 Got to make your own breaks 당신 자신만의 길을 개척하세요 It's my life 이건 내 인생입니다 It's now or never 지금이 아니면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I ain't gonna live forever 나는 영원히 살지는 않겠지요 I just want to live while I'm alive 나는 단지 내가 살아있는 동안의 삶을 원할 뿐입니다 (It's my life) My heart is like an open highway 내 가슴은 마치 열린 고속도로 같아요 Like Frankie said I did it my way 프랭크가 난 내 길을 갔다고 말한 것과 같이 I just want to live while I'm alive 나는 단지 내가 살아있는 동안의 삶을 원합니다 'Cause it's my life 왜냐하면 이것이 나의 삶이기 때문이지요 Better stand tall when they're calling you out 사람들이 당신을 부를 때, 당당하게 맞서는 것이 좋습니다 Don't bend, don't break, baby, don't back down 그대여 굽히지도, 꺾이지도, 포기하지도 마세요 It's my life 이건 내 인생입니다 It's now or never 지금이 아니면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Cause I ain't gonna live forever 왜냐하면 나는 영원히 살수는 없기 때문이죠 I just want to live while I'm alive 나는 단지 내가 살아있는 동안의 삶을 원할 뿐입니다 (It's my life) My heart is like an open highway 내 가슴은 마치 열린 고속도로 같아요 Like Frankie said I did it my way 프랭크가 난 내 길을 갔다고 말한 것과 같이 I just want to live while I'm alive 나는 단지 내가 살아있는 동안의 삶을 원합니다 It's my life 이건 내 인생입니다 It's now or never 지금이 아니면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Cause I ain't gonna live forever 왜냐하면 나는 영원히 살수는 없기 때문이죠 I just want to live while I'm alive 나는 단지 내가 살아있는 동안의 삶을 원합니다 (It's my life) My heart is like an open highway 내 가슴은 마치 열린 고속도로 같아요 Like Frankie said I did it my way 프랭크가 난 내 길을 갔다고 말한 것과 같이 I just want to live while I'm alive 나는 단지 내가 살아있는 동안의 삶을 원할 뿐입니다 'Cause it's my life 왜냐하면 이것이 나의 삶이기 때문이지요
        Bon Jovi
              8" 自走砲
                오래된 풍금처럼 그리운 사람아 / 이종남
                내 안의 낡은 풍금소리처럼 궁금한 사람아해 저무는 강변에 나가 지나간 사랑을 생각하면웬지 그 흘러감이 눈물겨웠다. 너무 쉽게나를 데려가는 노을이 서글펐고너무 쉽게노을 쪽으로 기대고 싶은 마음더 서러웠다고나 할까한때 그대에게 목매고황혼까지 가려던 마음이어이없이 나를 멀리하고 떠난그대의 속내가 미웠는데세월에 비해 나도 그대에게참 많은 죄지었으므로물 건너 은행나무숲 저승처럼 환했어라.새 한 마리 툭 치고 날아간 저 물결의 떨림처럼내 안의 오래된 풍금소리처럼 그리운 사람아...!! 손을 잡으면 마음까지 따뜻해집니다     누군가와 함께 가면 갈 길이 아무리 멀어도 갈 수 있습니다. 눈이 오고 바람 불고 날이 어두워도 갈 수 있습니다.바람 부는 들판도 지날 수 있고 위험한 강도 건널 수 있으며높은 산도 넘을 수 있습니다.누군가와 함께라면 갈 수 있습니다나 혼자가 아니고 누군가와 함께라면 손 내밀어 건져주고 몸으로 막아주고마음으로 사랑하면 나의 갈 길 끝까지 잘 갈수 있습니다. 이 세상은 혼자 살기에는 너무나 힘든 곳입니다 단 한 사람이라도 사랑해야 합니다단 한 사람의 손이라도 잡아야 합니다.단 한 사람이라도 믿어야 하며단 한사람에게라도 나의 모든것을보여 줄 수 있어야 합니다.동행의 기쁨이 있습니다동행의 위로가 있습니다.그리고 결국 우리는 누군가의 동행에 감사하면서 눈을 감게 될 것입니다.우리의 험난한 인생길 누군가와 손잡고 걸어갑시다.우리의 위험한 날들도 서로 손잡고 건너 갑시다. 손을 잡으면 마음까지 따뜻해집니다.【 좋은글 아름다운 이야기 】
                    Photo GalleryIan Cameron / 고혹적인 풍경
                      거만한 사람은 타인과 거리를 둔다. 그런 거리에서 보면 타인이 자신에게는 작게 보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결국 자기 자신도 그들에게 작은 크기로 비춰진다는 것을 잊고 있다. - 찰스 칼렙 콜튼 -
                      It's My Life / Bon Jovi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