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내 마음에 뜨는 무지개 ..♡
    빛 과 소금 2006. 2. 26. 13:25


    To  회원전체

    ♡ 내 마음에 뜨는 무지개 ..♡

      내 마음의 하늘에는날마다 무지개가 뜹니다동산에 해가 뜰때 내 마음에는일곱 색깔 무지개가 떠오릅니다빨간색 띠는 내 마음에열정을 불러 일으킵니다.오늘 하루 좋은 일이 얼마나 많이 있는지 찾아내고 그것들과 함께 행복하라고 재촉합니다.주황색 띠는 내 마음에 인내를 가르칩니다.오늘이란 쓰고 버리는 것이 아니라 배우고 기다림으로 내일의 기쁨을 찾아가는 길목이라고 가르칩니다.노란색 띠는 내 마음에 평화의 소식을 전합니다.평화란 승리의 결과가 아니라사랑의 열매이므로 평화를 얻고 싶으면 먼저 사랑하라고 속삭입니다.초록색 띠는 내 마음에 쉼터를 마련합니다.앞만 보고 달리지 말고 보고 느끼면서 천천히 가볍게 걸으라 합니다.여유와 여백의 기쁨이고쉼이 곧 힘이라고 말합니다.파란색 띠는 내 마음에 희망을 이야기합니다.아무리 노력해도 실패할 수 있고문득 허무할 때도 있지만 내일의 그림은 늘 밝고아름답게 그리자고 합니다.남색 띠는 내 마음에 겸손의 자리를 폅니다.높아지고 교만해지는 것은외롭고 위험 하지만 남을 섬기고 겸손해 지는 것은즐겁고 안전하다며 낮은 곳에 자리를 펴고 앉으라 합니다.보라색 띠는 내 마음에사랑의 단비를 내립니다.마음이 초조하고 불안한 것은 가진 것이 없고 만날 사람이 없어서가 아니라 사랑이 없기 때문이라며사랑의 빗줄기로 내 마음을 촉촉히 적셔줍니다.나는 오늘내 마음에 무지개를 띄울수도 먹구름을 띄울수도 있습니다그대님들이셔입춘이 되면 말 그대로 봄의 시작을 알립니다얼었던 대동강물도 플린다는데 다시 설이올련지 날씨가 영하로 나려간다 네여 낼이면 입춘인데요실제로 샘물의 매서운 차가운 맛이 없어지기는 합니다 만입춘 우수경까지도 동장군의 기세가 여전합니다어느 해인가는 개구리도 동면에서 깨어난다는 "경칩" 날(3월 초,대략 5~6일)함박눈이 훨훨~ 내리더이다그때 산오름은 천안 광덕산에서 눈썰매를 넘 신나게 타고내려오다허리를 다쳐 병원신세를 40 여일이나 입원했던 기역이 나네여 ㅎㅎ 당분간은 영하의 날씨라고 뉴스는 예고합니다그러나 세월의 흐름은 막을 수 없습니다이제 곧 따뜻한 생명의 봄이옵니다라일락 아카시아향이 만발 할 무렵 쯤 "함박 꽃 같이" 웃음지으며아래의 그림처럼 웃으며 만나는 날이 있겠죠?

      초가삼간/ 최정자 노래들려 드립니다..♡예쁜글♡빵긋 ~~미소지으며 좋은날만 되시고.....((^0^))행복과 함께 건강하세여~~^*^ 그리고 토요일 쉬는분은 산오름이랑 도봉산에가여,,,ㅎㅎ♣쉼터산행/회원방♣에 참석여부 꼬리글도 부탁합니다.. 운영자 산오름 드림 사오십대 쉼터


    Rrom 카페 이름 : 사오십대 쉼터
    카페 주소 : http://cafe.daum.net/450friends
    카페 소개 : 사오십대 중년의 쉼터 모임방 입니다. 인간으로 산다는 것은 신나는 일 입니다.더우기 같은 시기의 삶을 영위하는 일은 각별한 일 입니다.나와 비슷한 환경속에서 추억과 생활을 공유하며 살아갈수 있습니다.한번 주어진 인생을 서로가 존중하며 즐겁고 유쾌한 친구가 됩시다.더불어 살며 꿈과 용기와 지혜를 줄수있는 쉼터 공간으로 만듭시다.

    MC몽 벙개못간 이유는?
    퀴즈 맞추면 100% 선물 증정

    내 글이 뉴스로! ☞ 블로거 기자단 신청
    타블로 조정린의 친친카페 공식 오픈!


    
    Designed by Tistory.